수강후기 read 페이지
제목 문화유산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어도 재밌게 들을 수 있는 강의
작성자 성*수
내용

문화유산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어도, 강의 내에서 상세하게 인물에 대한 설명이나 위치들이 표시되면서

선생님께서 잘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유익하게 들을 수 있는 내용들이라는 점이 이 강좌의 큰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강좌 시간은 대략 1강당 10분이내, 덕수궁 강좌의 경우 총 15강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그래서 부담없이 쉬는시간이나 잠깐 틈이 날 때 볼 수도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10분 이내에 많은 정보들이 나와서 혹시 기억을 못하면 어쩌지.. 했는데요.

강좌 마지막 부분에 travel point로 그 날의 강좌가 요약되어 나와서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가장 좋았던 점은 덕수궁에 대해서 모르고 지나갔을 법한 내용들을 알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사소한 것에 관심을 두려고 하는 저는 저의 서포터즈 활동들에서도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면을 찾아내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특히 궁궐을 다루는 주제의 경우 이러한 사소하게 지나칠 수 있는 부분들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이러한 부분을 찾아내느냐가 막막했던게 저의 난관이었습니다.

이번 헤리지 강좌를 들으면서 궁궐에 대한 세세한 부분까지 알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강좌를 들으면서 메모한 내용들이 앞으로의 제 서포터즈 활동에서도 큰 도움이 될 거 같아서

강좌를 마친 후에는 되게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것 같은 뿌듯한 마음이 들었어요.

앞서 말씀 드렸듯, 문화유산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어도 문화재에 관심이 있거나 궁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헤리지 강좌를 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우리의 역사가 담긴 궁궐이기 때문에 역사 수업에서 들을 수 없었던 내용들도 궁궐을 통해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점 5
조회수 255
작성일 2021.09.25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테마여행, 고종황제의 궁궐 덕수궁

2021.10.03
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