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궁궐문화원     Sign up for new Program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FAQ

FAQ

결제진행시 [allat_buyer_nm은 1~20byte 입니다.] 라는 에러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안녕하세요

 

[allat_buyer_nm은 1~20byte 입니다.] 라는 메세지는 성명이 10글자 이상일 경우 표시되는 메세지입니다.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 개인정보수정화면 성명란에 본명으로 표시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본인의 성명과 다르거나 10글자 이상일경우 1:1문의 통해서 변경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결제를 했는데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결제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방법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이미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처리한 다음 

변경하시고자하는 결제 방법으로 재결제 해주셔야합니다.

 

환불방법은 FAQ의 결제/취소/환불에서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카드 일시불결제에서 할부 결제로 변경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카드 할부 개월 변경이 불가합니다.

카드 할부 개월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이미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처리한 다음 

변경하시고자하는 결제 방법으로 재결제 해주셔야합니다.

 

환불방법은 FAQ의 결제/취소/환불에서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결제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안녕하세요

 

결제하신 프로그램은 모두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조회

→ 영수증을 조회할 과정명 클릭

→ 오른쪽하단의 결제영수증 클릭

→ 관련정보 입력 후 조회가능합니다.


또한, KG모빌리언스(https://www.mobilians.co.kr/)에서 출력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 미 요청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카드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결제 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안녕하세요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시 발급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전자결제 팝업창 내에서 발행종류 및 정보를 입력/선택하여 발급가능합니다.

 

소득공제(휴대폰 번호 / 현금영수증카드번호) 

지출증빙(사업자번호) 중 선택해주시면 정상 발급됩니다.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을 미 요청할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내역은 어디에서 조회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신청 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를 진행한 경우 가능합니다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조회

→ 영수증을 조회할 과정명 클릭

→ 오른쪽하단의 결제영수증 클릭

→ 관련정보 입력 후 조회가능합니다.

 

또한, 국세청(https://www.hometax.go.kr)홈페이지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조회 및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현금영수증 추후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신청 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를 진행한 경우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조회

→ 영수증을 조회할 과정명 클릭

→ 오른쪽하단의 결제영수증 클릭

→ 관련정보 입력 후 조회가능합니다.

 

또한, 국세청(https://www.hometax.go.kr)홈페이지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조회 및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문대기상태는 어떤 상태인가요?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신청 중 전자결제 팝업창에서 결제를 진행하지 않고, 결제창을 닫았을경우 생기는 상태입니다.

실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재주문을 할 가능성이 있어 결제내역에 주문대기 상태로 표시만 되고있습니다.

 

결제내역에서 상태가 주문대기인 내역을 삭제하고 싶다면, 

주문대기상태인 과정명을 클릭하시고 오른쪽 하단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결제내역에서 삭제된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분할 결제도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분할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결제하기 창(KG모빌리언스)에서 '그 외 카드' 내에 기재되어 있는 곳에서 발급된 카드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1
  • 2
  •